서른 즈음 시작하는 소소한 블로그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영화 본지 1시간 된 따끈한 후기 본문

일상 이야기/영화, 연극, 드라마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영화 본지 1시간 된 따끈한 후기

SON SUBIN 2019. 7. 2. 18:4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후기를 남길 거에요!

 

영화 끝나고 1시간 정도 지났어요!

아직도 스파이더맨의 활약이 눈앞에 훤하네요!

 

기회가 되면 1번은 더 볼 것 같은 영화였어요 ^^

그럼 간단하게 영화 소개 및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어벤져스 : 엔드 게임> 이후, 다음 페이즈의 시작

 

원년 히어로들이 모두 퇴장했죠.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속의 세계에서는 아직 타노스로부터 지구를 구한 아이언맨과 원년 히어로들을 추모하기 바쁩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홀로 남은 피터 파커(스파이더맨)는 아이언맨의 흔적들을 마주하며 괴로워합니다. 하지만 우리 피터는 일반 고등학생 남자 아이죠. 어느 날 피터가 다니는 고등학교에서 유럽으로 수학여행을 떠나게 되고, 피터는 평소에 좋아하던 MJ에게 고백할 절호의 기회를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등장한 닉 퓨리 국장과 엘리멘탈들의 위협으로 번번히 여러 기회들을 놓치게 되죠.

 

 

피터는 이 과정에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평범한 고등학생으로써의 삶과 지구를 지키는 히어로의 삶을 말이죠. 마치 중고등학생 때 우리가 장래희망을 고민하던 것처럼요. 영화 초중반부까지 지구를 지키는 히어로가 되기에는 피터는 정말이지 한없이 어린 아이 같았어요. 피터가 감당하기에는 책임감도 굉장히 컸고, 히어로보다는 다른 곳에 관심이 더욱 많았으니까요. 더 이야기하면 스포니까 초반부 설명은 여기까지만 할게요 ^^

 

 

조연들의 꿀잼 활약!

 

만약 이번 영화에서 피터의 고등학교 친구들이 나오지 않았으면 엄청 밋밋한 영화가 될 뻔 했어요. 항상 피터와 함께 등장하던 아이언맨도 없고, 닉 퓨리 국장과 피터만 영화 속에 등장했다면.. 으으.. 엄청 지루했겠죠. 하지만, 피터가 좋아하는 MJ와 네드, 베티가 뻔할 뻔한 영화 속 곳곳에서 달달하고 코믹한 멘트와 연기력으로 영화를 좀 더 재미있게 볼 수 있게 도와주더라구요. 이들이 영화 속에서 많은 장면 속에 담김으로써 피터가 평범한 고등학생이라는 부분을 관객들에게 보여주고 싶어한 것 같았어요. 덕분에 즐겁게 영화를 봤죠 ㅎㅎ

 

 

그리고 중간에 해피가 원년 히어로인 캡틴 아메리카를 연상케 하는 행동과 대사를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뭉클하기도 하고, 살짝 재미있는 장면이었는데 극장에 계시던 다른 분들은 어떠셨을지 모르겠네요. 이외에도 영화 속에 간혹 영상으로 등장하는 아이언맨을 보면서 아쉬웠지만, 참 재미있었어요.

 

입이 근질근질하네요. 영화관 가셔서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해요!

 

눈이 너무 즐거웠던 CG와 덕분에 만들어진 반전

 

저는 CG가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라면 영화 초반에 엘리멘트들과 피터가 싸우는 장면은 전작들과 비교했을 때 조금은.. ㅎㅎ;; 하지만, 영화 막바지에 피터의 액션씬은 정말이지.. 예고편만으로 CG를 판단하지 마세요! 예고편은 정말 예고편일 뿐입니다! 예고편은 영화의 10%도 채 볼 수 없어요!!

 

 

사실 저는 예고편만 보고 기대치를 낮추고 영화를 봤거든요!

근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CG도 잘 뽑아냈고, 그 속에서 피터의 감정이나 연기 또한 워낙 훌륭해서 눈이 몹시 즐거웠답니다.

 

개인적인 소감

 

영화 후기 쓰면서 내용을 왠만하면 안 쓰려고 하는데 너무 표현이 안되네요 ㅋㅋ

일단 한번 보세요!!!!!!! 저처럼 예고편에 조금 실망하신 분들도 계실 수 있겠지만, 정말 재밌어요.

예고편은 본편의 CG, 내용, 전개 등등을 10%도 담아내지 못했어요. 한 3~4% 되려나?

 

스토리는 사실 뻔하죠. 평범한 고등학생인 피터가 진정한 어벤져로 거듭나는 과정이니 ^^

하지만, 저는 이번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은 새로운 페이즈의 첫 영화로써 가벼운 출발을 했다고 생각해요.

소재 자체는 가볍더라도 주인공의 심리 변화를 담아서 그런지 마냥 가벼운 것 같지도 않고요.

 

10점 만점에 제 생각은 9점짜리 영화라고 생각해요!

왜 9점인지, 어디서 1점이 빠진지는 다들 영화관 가서 한번 생각해보기로 하죠! ㅎㅎㅎ

 

 

아참! 쿠키 영상은 총 2개에요.

영화 끝나자마자 1개, 그리고 출연진 소개 한참 하고 정~말 마지막에 1개니까!

2개 꼭 다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