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즈음 시작하는 소소한 블로그

[돈까스 맛집] 인천 계양구 가성비 대박 나는 '고메돈까스' 본문

일상 이야기/맛집

[돈까스 맛집] 인천 계양구 가성비 대박 나는 '고메돈까스'

SON SUBIN 2019. 1. 28. 00:24

안녕하세요!

주말에 괜히 파스타도 먹고 싶고, 돈까스도 먹고 싶어서...

고민고민하다가 찾은 맛집이 있는데요 ㅎㅎ


나중에 알고보니 인천에서도 엄청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완전 개이득!!!!)


가족 단위로 외식 나오기에도 정말 맛, 가격 하나 빠지지 않는 맛집이었어요 ㅎㅎㅎㅎ

제가 다녀 온 곳은 인천 계양구 박촌동에 위치한 '고메돈까스'랍니다.



입구 외관부터 신경을 많이 쓴거 같지 않나요?? ㅎㅎㅎㅎ

저거 너무 이쁨...


그나저나 입구부터 아주 차가 그냥...ㅎㅎ 엄청 많죠?

대신 주차 걱정은 안 하셔두 된답니다!

입구에서 주차해주시는 분들 2-3명이서 발렛파킹해주시니까요!!


대신 살짝 주의해야할 부분이 있답니다!

[TIP] 귀중품은 꼭!!!! 챙겨서 식당 들어가시길..!


차키가 운전석에 놓여진 채로 문이 열려서 주차됨 ㅠㅠ



분위기는 사진 속 분위기 고대로랍니다.

밝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ㅎㅎㅎㅎ

가족 단위 손님들이 정말 많구요, 커플 단위 손님들도 종종 있어요 ㅎㅎ


대신 단점이 있답니다 ㅠㅠ

식사 시간에 맞춰가면 적으면 8팀, 많으면 15팀 정도는 웨이팅해야한다는 사실....

맛집은 항상 이러나봐요...ㅎㅎ;;


제가 갔을 때는 다행스럽게도 저희가 6번째 팀이었어요 ㅎㅎㅎㅎ

(완전 다행!!)


대기순서를 받고, 한 10~15분 정도 기다린 후에야 입장할 수 있었어요.

오래 기다린만큼 완전 기대하고 음식을 주문했더랬죠 ㅎㅎㅎ



메뉴판은 위에 올려드린 사진과 같은데요 ㅎㅎㅎㅎ

(글씨가 보이시려나...?ㅠㅠ)


뭐가 맛있는지 모를때는 제일 기본 메뉴 시키는게 답이기 때문에

왕돈까스랑 파스타 하나 시켰답니다 ㅎㅎㅎㅎㅎ


음식점이 거의 공장수준이라서...

기다린지 한 5분?? 정도만에 금새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일단 만족!)



음식이 나오고 보니...


왕돈까스 크기 장난 아니죠??

제 기억으로는 성인 어른 손바닥 2-3개 정도 크기 였던거같아요 ㅎㅎㅎㅎ

요즘 돈까스 조그마하게 나오잖아요!

근데 여기는 완전 대박 ㅎㅎㅎㅎㅎ

그리구 파스타도 이쁜 접시에 깔끔하게 나와서 일단 한번더 만족!!


왕돈까스는 진짜 양이 엄청 많았구요.

맛은 막 엄청 완전 대박까진 아닌데, 적당히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고기도 야들야들해서 식감도 좋았구요!!

점수로 치면 5점 만점에 4점 정도??

(주관입니당 ㅎㅎㅎ)

기회가 있으면 한번더 먹어보고 싶은 맛!


파스타는 조금 매콤했는데, 저는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완전 만족 ㅎㅎㅎㅎ

맛은 5점 만점에 4.5점 정도??


고메돈까스는 맛이나 분위기가 정말 좋았거든요.

근데 무엇보다도 좋았던 건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는 점??


저는 왕돈까스, 파스타 1개씩 주문했는데 22,000원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분위기나 맛에 비하면 한 3만원은 되어야 할 것 같은데.... ㅎㅎㅎ


암튼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답니다!

주변에 갈 일 있으신 분들은 한번 꼭 가보시길 강추드립니다!!


대신 15-20분은 기다리실 각오하고 가셔야 해요 ㅎㅎㅎㅎㅎ



위치는 인천 계양구 박촌역 인근에 있어요!!

월요일은 휴무이고, 다른 날에는 오전 8시~오후10시까지 운영되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ㅎ


그럼 여기까지 할게요~~!!